PRESS

[유선] '크리미널마인드' 유선, NCI 팀원들의 든든한 조력자 '비타민'
작성자 : 관리자 2017-09-13

 

 

배우 유선이 항상 팀원들의 뒤에서 묵묵히 힘이 되어주고 있다.

 

매 회 긴장감 넘치는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의 오감을 사로잡고 있는 tvN 수목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에서 유선은 항상 긍정적이고 밝은 에너지를 불어 넣어주고 있는 나나황 역으로 사건해결의 실마리를 제공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극 중 NCI 정보수집요원인 나나황은 다른 NCI 요원들과는 달리 현장에서 사건을 직접 해결을 하지는 않지만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서라면 어떤 어려운 일이라도 마다하지 않는 요원으로써의 면모를 지니고 있다.

 

또 팀원들에게 중요한 단서와 키를 언제 어디서나 정확하게 제공해주고 있으며, 이로써 사건 해결의 길잡이 역할을 톡톡히 하며 팀원들과의 환상의 호흡으로 사건을 해결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나나황은 컴퓨터 정보에 관한 천재적인 재능으로 팀원들의 기술적인 정보 요청을 짧은 시간 안에 즉석에서 원하는 정보로 답해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NCI 팀원들의 든든한 조력자로서 힘이 되어주고 있어 매일 어두운 사건과 마주하는 NCI 팀 내 생기와 활력까지 담당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세 명의 소녀가 납치되는 사건이 발생하였고, 이번에도 NCI 팀원들이 끈끈한 팀워크로 무사히 사건을 해결해 세 소녀들을 구해낼 수 있을지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크리미널마인드'는 매주 수,목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enews24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