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이종혁] “오랜만에 드라마 출연, MBN 선택한 이유는..”
작성자 : 관리자 2018-01-11

이종혁이 오랜만에 드라마에 참여하는 소감을 전했다. 

 

10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동 그랜드 엠버서더에서 열린 MBN 드라마 ‘연남동 539’ 제작발표회에 강훈 PD, 배우 이문식, 이종혁, 오윤아, 브라이언, 고나은, 양정원, 최우혁, 천지 등이 참석했다. 

 

이날 이종혁은 “사이버 범죄 수사팀의 형사다. 낯선 캐릭터인데 나이에 안 맞게 귀여워 보이려고 열심히 연기 중이다. 처음 뵌 배우들도 있지만 이문식, 오윤아, 고나은은 알던 사이어서 현장 분위기는 재밌고 좋다”고 말했다. 

 

 

 

 

오랜만에 드라마를 선택한 이종혁은 “작년에는 공연만 했다. 안방극장은 오랜만이다. 드라마를 하게 돼서, 재밌는 드라마를 하게 돼서 좋다. 편안하게 보다 보면 재미를 느끼실 것 같다”고 털어놓았다. 

 

이어 “MBN이 시청률이 잘 나오더라. 나도 올리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며 너스레를 떨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MBN 시추에이션 드라마 ‘연남동 539’는 연남동 셰어하우스(share house)를 배경으로 한 시리즈형 에피소드 드라마로 총 12부작으로 편성됐다. 서로 얽히며 발생하는 유쾌한 코믹 코드와 미스터리한 사건이 결합된 복합 장르로, 특유의 재미와 긴장감을 이끌어내 매 회 각기 다른 인물들의 에피소드를 펼쳐낼 전망이다. 10일 오후 11시 첫 방송​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