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정다원] '은주의 방' 정다원, 류혜영 과거사에 등장 '불편한 기류 형성'
작성자 : 관리자 2018-11-29

 

 

Olive '은주의 방' 정다원이 류혜영의 과거 속에 등장하며 과거부터 이어온 안 좋았던 관계를 상기시켰다. 

 

정다원이 출연 중인 Olive '은주의 방'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인생이 제멋대로 꼬인 셀프 휴직녀 심은주(류혜영 분)가 셀프 인테리어에 눈을 뜨며 방을 고쳐가는 과정에서 삶도 회복해 가는 인생 DIY 드라마이다.

 

극 중 은주의 대학 동아리 동기 '홍미숙'으로 등장하는 정다원은 참견하길 좋아하는 성격의 소유자로 은주, 혜진(박지현 분)과 함께 호흡하고 있다. 

 

지난 27일 방송된 4화에서 정다원은 캠퍼스에서 우연히 마주친 은주(류혜영 분)와 혜진(박지현 분)의 고등학교 시절 '지갑 사건' 기억에 등장한다. 이 두 사람의 고등학교 동창이자 대학 동아리 동기인 정다원은 혜진이과 붙어 지내며 혜진의 친절한 미소 뒤 다른 얼굴을 보지 못하고 은주를 철저하게 오해하고 만다. 

 

그녀는 혜진(박지현 분)과 같은 지갑을 갖고 있는 은주(류혜영 분)에게 증거가 있는데도 거짓말을 하는 거냐며 날카롭게 밀어붙였고 이 사건을 계기로 은주(류혜영 분)에 대한 오해를 키우게 된다.

 

데뷔 후 영화 '꽃손', '너의 결혼식', '고해성사'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쌓아온 정다원은 최근엔 출연작 '꽃손'으로 '서울 노인 영화제' 공식 초청받는 등 자신만의 연기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힘 있는 목소리와 캐릭터를 대하는 진솔한 자세로 극의 흡입력을 높이고 있는 정다원은 독립영화부터 상업영화까지 다양한 장르에 출연하며 쌓아온 탄탄한 연기력으로 본인만의 색을 더해 원작보다 더욱 강렬한 캐릭터로 활약할 예정이다. 

 

한편 '은주의 방'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올리브TV에서 방송된다.​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