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오늘도 덕질하세요’ 연제형, 인기만점 훈남 교생 등극
작성자 : 관리자 2019-06-24

 

 

 

 


‘오늘도 덕질하세요’ 연제형이 훈남 교생선생님의 매력을 뽐내며 첫 등장부터 눈길을 모았다.

연제형이 출연 중인 웹드라마 ‘오늘도 덕질하세요’는 귀여운 덕후들의 일상을 주제로 공부 말고는 허락되는 게 없는 고등학교에서 덕질을 통해 즐거움을 찾으려는 18살 고등학생들의 이야기를 재치 있게 풀어낸 작품이다.

극중 연제형은 좋은 선생님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유희(김현수 분)네 반 훈남 교생 재현을 연기하고 있다. 19일 공개된 ‘1강 입덕이란 무엇인가’에서 유희의 반 교생선생님으로 교탁에 선 재현(연제형 분)은 수줍은 표정으로 아이들과 인사하며 첫 실습에 대한 긴장과 설렘을 동시에 보여주었다.

새로 사귄 친구 아리(박서연 분)로부터 덕질강의를 듣고 집으로 돌아오던 유희는 아이와 함께 인형뽑기에 심취한 재현을 마주하게 됐다. 재현은 인형뽑기에 성공한 후 아이와 함께 해맑게 웃으며 좋아했고, 이에 제대로 덕통사고를 당하는 유희의 모습이 그려지면서 향후 전개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인기만점 교생선생님 재현으로 분한 연제형은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이고 특유의 부드러움으로 자상한 매력을 발산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웹드라마 ‘단지 너무 지루해서’를 통해 밀크남의 정석을 보여주었던 연제형은 이후 드라마 ‘작은 신의 아이들’ ‘땐뽀걸즈’ ‘붉은 달 푸른 해’ ‘막돼먹은 영애씨17’ 등의 작품에 출연, 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캐릭터 소화력을 입증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연제형은 ‘오늘도 덕질하세요’ 뿐 아니라 MBC ‘황금정원’에 훈남 형사 이기영 역으로 합류하며 안방극장의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